2014년 2월 7일 금요일

하나님께서 정하신 특별한 날, 안식일




하나님의 교회에서 지키고 있는 예배의 날인 안식일은 창조주 하나님께서 천지와 만물을 6일동안 창조하시고 모든 것을 마치신 후 안식 하신 날 입니다. 하나님의 교회에서 안식일을 지키는 것은 사람의 생각이 아닌 하나님의 가르침 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잘 알지 못하는 참 하나님께 예배드리는 올바른 날이 과연 언제인지 성경을 통해 알아보아야 하겠습니다.

2:1-3 천지와 만물이 다 이루니라 하나님의 지으시던 일이 일곱째 날이 이를 때에 마치니 그 지으시던 일이 다하므로 일곱째 날에 안식하시니라 하나님이 일곱째 날을 복 주사 거룩하게 하셨으니 이는 하나님이 그 창조하시며 만드시던 모든 일을 마치시고 이 날에 안식하셨음이더라




안식일은 창조주 하나님의 권능을 기념하는 날로써 십계명 가운데 넷째 계명으로 정해 주셨습니다.

20:8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라


그리고 하나님께서는 안식일을 통해 하나님의 백성이라는 증거를 삼아 주시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31:13 너는 이스라엘 자손에게 고하여 이르기를 너희는 나의 안식일을 지키라 이는 나와 너희 사이에 너희 대대의 표징이니 나는 너희를 거룩하게 하는 여호와인 줄 너희로 알게 함이라





그렇다면 하나님의 백성으로서 거룩하게 지켜야 할 안식일을 언제 지켜야만 하나님의 축복을 받을 수 있을까요?
이미 우리가 지금까지 보았던 하나님의 말씀 가운데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안식일은 일곱째 날에 해당하는 요일을 기억해서 지킬 수 있습니다.

국어사전이나 달력 그리고 우리가 살아가면서 마주하게 되는 수 많은 매체를 통해서 일곱째 날이 토요일에 해당 된다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안식일을 지키지 않고 있는 가톨릭에서 조차 성경의 안식일은 토요일이지 일요일이 아니다’ (‘억만인의 신앙가톨릭 출판사) 라고 시인하고 있으니 무슨 증거가 더 필요하겠습니까?!


그러나 우리가 하나님의 자녀로서 마땅히 성경이 말하는 안식일이 현재의 요일제도 중 무슨 요일에 속하는지 확인 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왜냐하면 우리의 가르침은 사람에게서 온 것이 아니고 하나님의 가르침을 받고 있기 때문입니다.


16:9 예수께서 안식 후 첫날 이른 아침에 살아나신 후
(공동번역성서 - 16:9 일요일 이른 아침, 예수께서는 부활하신 뒤…)





예수님의 부활하신 날이 일요일에 해당되고, 안식일은 일요일 전 날이라고 하셨으니 일곱째 날 안식일은 토요일에 해당된다는 것을 성경을 통해서도 분명하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우리가 거룩히 지켜야 할, 하나님의 백성이 되는 표징이 되는 안식일은 일곱째 날토요일임을 알 수 있습니다.

시대가 변한다 해도 하나님께서 정하신 예배일은 바뀌지 않습니다.
창조주의 기념일인 안식일은 창세 때부터 일곱째 날이었고, 구약시대에도, 2천 년 전에도 일곱째 날이었으며, 오늘날에도 변함없이 일곱째 날입니다.





이와 같이 하나님의 교회에서는 성경의 가르침 즉, 하나님의 가르침 그대로 안식일을 토요일에 지키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의 교회에 대해 잘못 알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잘못 알고 있다고 해도 하나님의 말씀은 없어지지 않습니다.
참 진리가 있는 하나님의 교회에서 지키는 안식일을 함께 지키셔서 구원의 축복 받으시기 바랍니다.

댓글 5개:

  1. 일곱째날은 오늘날 상식적인 부분만 보더라도 토요일이라는 사실을 알수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일곱째날 안식일을 정하여 주시고 복주시고 거룩하게 하여 주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정하신 날을 사람이 다른날로 정한다고 달라질수있는건가요
    하나님께서 정신날!! 일곱째날 안식일입니다

    답글삭제
  2. 구원받을 성도들이라면 창조주의 기념일인 일곱째날 안식일을 반드시 기억하여 거룩히 지켜야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일곱째날 안식일을 통해 하나님의 자녀라는 표징을 삼아주셨습니다.
    성경의 안식일은 일요일이 아닌 토요일입니다.

    답글삭제
  3. 안식일은 하나님께서 특별하게 정하신 날입니다.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는 자에게 거룩함을 덧입혀 주시고 영생의 축복과 하나님의 성산으로 인도하시겠다는 하나님의 약속이 있습니다.

    답글삭제
  4. 하나님께서 특별하게 정하신 날을 사람들이 마음대로 바꾸었습니다.
    영원한 안식의 나아갈 예표로 허락하시고 영생의 축복을 주시겠다 약속하신 날은 일곱째 날 안식일, 토요일이지 일요일이 아닙니다.
    거룩한 성은 거룩함을 덧입은 사람만 갈 수 있는 곳인데 안식일을 지켜야 거룩한 형상을 덧입을 수 있습니다.

    답글삭제
  5. 오늘은 거룩하고 복된 안식일 예비일이네요~~
    오직 하나님께서 복 주시겠다고 약속하신 날은
    일곱째날 안식일뿐 입니다.
    그래서 안식일 지키는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께 정말 많은 복을 받는 교회입니다^^

    답글삭제